Mcro-0118-9.jpg 찬미 예수님, 찬미 성모님.
 

사랑하는 마리아의 구원방주 가족 여러분께 주님께서 받으신 능욕을 기워 갚기 위하여 모인 자녀들과 함께 한 은총의 셋째 목요 성시간 소식을 전합니다.


주님과 성모님의 메시지 말씀 따라 성시간을 충실히 지키기 위하여 모여온 충직한 자녀들은 장마철이 시작되었다는 예보에 맞춰 내리기 시작한 빗줄기 속에서 주님과 성모님께서 친히 함께 피 흘리시며 걸으시는 성모님 동산 십자가의 길에서 주님과 성모님의 성심의 승리가 더욱 빨리 이루어지시길 바라는 정성된 사랑의 마음을 모아 오후 3시경 십자가의 길 기도를 시작했습니다.

 

성혈 조배실 앞에서 십자가의 길 기도 시작

목요 성시간에 바치는 십자가의 길 기도

많은 이들이 맨발로 십자가의 길 기도를 바쳐드리며 지난 시간 악습으로 인하여 지은 죄를 반성하고 통회의 눈물로 주님께 달아들며 은총의 힘으로 새로이 다시 시작할 것임을 다짐하였습니다.

 

 

 주님의 수난 고통에 동참하기 위하여 맨발로 십자가의 길 기도를 바치고 있음

15 처부활 예수님 상 앞에서 예수님께 강복을 받는 모습

 

 갈바리아 동산 십자가 밑에서의 참회의 기도

여느 성시간과는 달리 순례오신 신부님께서 함께하셨으므로 이날 성시간 기도는 성모님 동산에서 가졌습니다. 이 성시간 기도회는 평소보다 빠른 오후 6시 30분경부터 성모님 동산 비닐성전에서 찬미와 율동으로 시작됐습니다. 참석자들은 하나가 되어 성모님께 아름다운 찬미의 기도를 올렸습니다.

 

 

주님과 성모님께 기쁨과 위로를 드리기 위하여 찬미와 율동

이 시간에 내린 빗줄기에 생활의 기도로 정성을 더 보태니 그것은 주님과 성모님께서 친히 우리 모두의 영혼을 깨끗이 씻어 주시는 자비의 물줄기가 되어 사랑과 평화와 기쁨을 모든 이에게 적셔주었습니다. 참석자들은 성 알로이시오 축일을 맞아 장 알로이시오 신부님을 위하여 그리고 다가오는 6월 30일 성모님 눈물 흘리신 22주년 기념일을 위한 지향을 합하여 더욱 정성스럽게 묵주의 기도를 바쳤습니다. 

 

예수님의 능욕을 기워 갚기 위한 목요 성시간에 함께 하는 묵주 기도

이어 영상자료 '최근 나주에서 보여주신 사랑의 징표'를 시청하였습니다.


"지극히 사랑하는 내 자녀들아!

목이 터지도록 부르짖는 이 엄마의 음성을 알아듣고 내 아들 예수와 나에게 달려온 너희는 부요하다.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을 통하여 보여 준 전대미문의 기적과 징표들은 옛 예언자들과 제왕들도 보려고 했으나 보지 못하였고 들으려고 했으나 듣지 못하였다. 그러나 나의 초대에 순직하게 아멘으로 응답한 너희는 모두 보고 듣지 않았느냐.


너희가 나와 내 아들 예수를 따르며 일하다가 터무니없는 말들로 인하여 갖은 비난을 다 받으며 온갖 모욕과 박해를 받는다 할지라도 내 아들 예수와 내가 주는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고 실천하면서 사랑으로 일치하여 일할 때 설사 일촉즉발의 위기에서 조수불급 할지라도 나의 망토로 감싸 구해 줄 것이다.  


하늘과 땅을 잇는 끈인 나의 손을 놓지 않고 임종을 맞이한다면 마지막 날 내 곁에서 빛나는 월계관을 쓰고 영원한 생명나무의 열매를 따먹으며 하느님의 영광과 알렐루야를 노래하게 될 것이니 더욱 겸손한 작은 영혼으로서 매순간 새롭게 시작하여라." (2007년 5월 5일 성모님 사랑의 메시지 말씀 중)


하신 말씀처럼 그 옛날 예언자들과 제왕들도 보려하였으나 보지 못하였던 그 놀라운 기적들을 직접 보여주시는 놀라운 은총에 장면 장면마다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하느님께서는 율리아 자매님이 가시는 곳마다 당신만이 하실 수 있는 권능을 보여주시며 율리아 자매님께서 당신의 참 도구이심을 확인시켜주셨습니다. 영상 자료를 본 모두는 그 신비로움에 탄성을 질렸으며 이 놀라운 기적과 징표가 어서 전 세계로 널리 퍼져 단 한 영혼도 빠짐없이 온 세상의 자녀들이 모두 구원받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했습니다.


우리는 영상 자료를 통해 주님과 성모님으로부터 받은 사명이 얼마나 중대하며 시급한가를 더욱 깨달을 수 있었으니 율리아 자매님을 본받아 매순간 새롭게 시작하여 더 영웅적 충성으로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아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됩니다.


잠시 휴식을 가진 후 미사가 시작되었는데 거양성체 때부터 거세진 빗소리는 마치 천상에서 아낌없이 쏟아 부어주시는 은총과도 같았으니 그 큰 은총을 느끼며 성체 예수님께로 향한 흠숭과, 주님과 성모님을 향한 사랑의 기도의 열기가 가중 되었습니다.

 

영상을 통하여 보는 주님의 영광

 

 예수님의 능욕을 기워 갚는 목요 성시간 미사

 

이어 미사를 집전해 주신 신부님께서 기도회를 함께하시며 느낀 소감과 함께 기쁨을 전해 주시며 나주에 와서 받으신 놀라운 은총을 증언해주셨습니다.

 

<신부님 증언 요약>


제가 오래 전에 여기 몇 번 왔었지만 그 때는 미사를 하거나 공동체 기도를 하지 않아서 잘 몰랐는데 오늘 이 거룩한 나주 성모님 동산에서 미사를 봉헌하니 감회가 새롭고 기도회가 아주 진지하고 열정적이라 많이 감동했습니다. 이런 집회는 처음이거든요.


저는 지금 뒤통수, 머리, 등, 허리 여러 병에 묶여 있고 어지럼병을 20년 동안 앓아왔는데 오늘 치유 받았나 봐요. 좀 덜 어지러워요. 나아도 주님 뜻이요, 안 나아도 주님 뜻입니다. 항상 감사하며 나주 성모님을 위해 일한다면 제게 제일 좋고 제일 필요한 은총을 주실 것을 믿습니다.


여기 와보니까 성모님 메시지 따라 착하게 살라고 하는 나주 순례자들이 눈물겨운데 더욱 눈물겨운 것은 오늘 우리들 때문에 율리아 자매님이 많은 고통을 받고 밥도 제대로 못 자신 것을 목격했는데 어디서 저런 힘이 나오는 지 사람의 힘이 아닌 것은 확실 합니다.


제가 2가지만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교황청에서는 나주 성모님에 대한 모든 일을 깨알같이 다 알고 있습니다. 율리아 자매님을 통한 나주의 일들은 가톨릭 2000년 역사상 가장 중요한 사건들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요한 바오로 2세 교황님 앞에서 일어난 성체기적 사진을 바티칸 근교 성당에 전시하고 이태리 TV에서 전국에 방영까지 할 정도로 잘 알고 있으면서도 오늘날까지 아무 말 안하고 있는 것은 왜 그런 것인가?


그것은 바로 나주의 메시지나 기적들이 가톨릭 신앙생활에 아무것도 걸리는 것이 없고 잘못 된 것이 없으니까 그냥 두는 겁니다. 이런 걸 가지고 신학적으로 negative approval 이라고 합니다. “소극적인 승인”이라는 뜻이죠.


나주 성모님의 문제는 광주 교구나 우리나라에 국한된 국지적인 문제가 아니고 전 세계 교회 차원에서 보아야 할 현상입니다. 루르드나 파티마처럼,  그렇기 때문에 이런 현상은 교황청에서 관여 하게 됩니다. 나주는 모든 일이 하느님 뜻대로 성사되도록 세계 각처에서 오신 주교님들이 다 협력을 하고 음으로 양으로 일을 하시고 계신다는 것을 잘 알고 계십시오.


그러니까 절대로 실망 하시지 마시고요. 좀 더 적극적으로 나주 성모님을 전하고, 좀 더 많이 회개하고 좀 더 겸손하게 열심히 신앙생활을 하신다면 성모님 인준이 훨씬 더 빨라집니다. 나주에는 성모님께서 주신 기적수가 있습니다. 물이 무엇입니까? 우리는 물을 마시지 않으면 죽습니다. 그런데 나주 성모님께서는 그냥 물이 아니라 영혼까지 치유해 주는 기적수를 주시고 그것도 모자라 어머니의 젖으로 변화시켜 우리를 친히 양육해 주십니다.


젖은 조건 없는 어머니의 무한한 사랑입니다. 이 사랑은 율리아 자매님의 희생보속고통을 통해 얻어졌다고 믿기에 우리가 율리아 자매님의 사랑과 겸손을 묵상하며 살아간다면 바로 성모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 주춤하지 맙시다. 주위 평판이나 비난에 신경 쓰지 말고 앞만 보고 용맹히 전진합시다. 저도 부족하지만 죽을 때까지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성모 성심의 승리를 위하여 일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승리의 그 날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아멘!



신부님의 증언을 들으며 기쁨을 나누며 박수를 친 순례자들은 진리를 향하여 앞장서시는 성직자들이 많아지는 기쁨 또한 함께 나누며 서서히 밝아오는 여명, 눈앞에 다가오는 주님과 성모님의 성심의 승리의 그날을 직감하며 더욱 그날을 앞당기기 위하여 영웅적 충성을 다 할 것임을 다짐했습니다.

 

 

정성을 다해 미사를 봉헌하는 순례자들

 

참석자들은 성모님께 자신을 봉헌하는 기도를 정성을 다해 드린 후 율리아 자매님의 치유기도 시간을 맞았습니다. 모두는 목요 성시간에는 뵐 수 없었던 율리아 자매님을 성모님 동산에서 특별히 뵙게 된 은총에 감사를 드렸습니다.


이날 율리아 자매님께서는 많은 고통을 받고 계셨음에도 모두를 위한 사랑으로 입장하시다 순간 쓰러지시려 하셨습니다. 그 모습을 보는 이들은 가슴을 쓸어내리며 자매님께서 얼마나 극심한 고통을 많이 받고 계시면서도 겉으로 드러내지 않고 겸손히 큰 사랑을 실천하시며 오로지 남을 위한 사랑의 힘으로 극기하며 미소를 보이시는가를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주님과 성모님께로부터 오는 참 사랑이었으니 이에 감동하지 않을 사람이 어디에 있겠습니까.

 

<율리아 자매님 말씀 요약>

 

우리 목요일 날 이렇게 만난 것은 처음이죠? (네)

우리 먼저 예수님과 성모님께서 주신 메시지 말씀을 묵상하시겠습니다.


2006년 4월 14일 예수님께서 주신 사랑의 메시지 말씀입니다.


“오늘도 너희들의 추한 때를 깨끗이 씻어주기 위하여 이렇게 십자가에 매달려 흘린 피를 너희에게 수혈하고자 하니 극악무도한 죄인들까지도 사랑하여 십자가에서 피 흘린 내 사랑의 초월성을 가지고 너희 모두도 서로 사랑하여 세상을 구하는데 앞장서 주기 바란다.


내가 택한 너희들만이라도 부자가 된 너희의 마음을 비우고 또 비워 겸손한 작은 영혼이 되어서 측량할 수 없는 십자가의 수난 공로와 불타는 성심의 사랑으로 모든 자녀들을 구하고자 하는 지고지순한 나의 사랑과 합하여 그토록 너희를 사랑하시는 내 어머니의 가없는 사랑을 너희의 마음 안에 온전히 받아들여 그 마음이 되어라. 나와 내 어머니를 찾아온 너희 모두에게 언제나 무한한 축복과 사랑과 평화가 함께 하기를!” 아멘.


2006년 8월 5일 성모님께서 주신 사랑의 메시지 말씀입니다.


작은 영혼을 통한 나의 부름에 아멘으로 응답한 사랑하는 세상의

모든 자녀들아! 소돔과 고모라의 시대에 의인 열 명이 없어서 그 지역에 유황불이 내려졌지만 지금 너희 모두가 이렇게 모여 희생과 사랑으로 함께 바치는 정성된 기도를 통하여 정의에 타는 불꽃의 재앙을 면하게 될 것이며 하느님 의노에 잔이 축복의 잔으로 바뀔 것이다.

내 항상 너희와 함께 하리니 불림 받은 너희들만이라도 안일하게 생각 하지 말고 깨어서 기도하며 세상을 구하는데 전적으로 협력 해다오. 그러면 마지막 날 너희는 천국에서 영원한 생명나무의 열매를 따 먹을 수 있는 권세와 특권을 가지고 내 곁에 서게 되어 천사들의 옹위를 받으며 알렐루야를 노래하게 될 것이니 두려워하지 말고 용맹히 전진하여라.” 아멘!


순례자들과 함께 메시지를 묵상하고 계심

주님과 성모님께서는 우리를 너무 너무 사랑하시기에 오늘도 이 자리에 오셔서 여러분 곁에 여러분과 함께 계십니다. 예수님께서는 이곳 성모님 동산에서 얼마나 많은 징표를 보여주셨습니까? 그것은 바로 징표가 중요해서 보여 주신 것이 아니라 이 세상의 자녀들이 너무나 잘 못 살고 있기 때문에 예수님께서 사랑의 메시지 말씀을 주셔도 못 알아듣기 때문에 메시지를 뒷받침해 주기 위해서 보여 주신 것입니다.


또 자녀들이 잘 못된 삶을 살고 있기 때문에 성모님께서 과달루페 등 세계 여러 곳에서 발현하셨는데 발현지마다 특성이 있습니다. 파티마에서는 태양의 기적이 있었고 루르드와 바뇌에서는 기적의 샘물을 주셨고 란치아노 성당에서는 성체의 기적을 주셨습니다. 그런데 나주에서는 어떻습니까? 2000년간 전 세계에서 하나하나 보여 주신 모든 징표를 종합한 것보다 더 많이 보여 주시고 계십니다. 그것은 바로 이 세상이 잘못되어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주님께서 친히 택해서 세우신 성직자들까지도 잘못되어 가고 있기 때문에 지금 여러 가지로 보여 주시면서 세상 모든 자녀들이 돌아오기를 바라고 계십니다. 그래서 성모님께서는 많은 성직자들이 여기 오셔서 성모님의 메시지 말씀을 받아들이고 미사를 할 때 놀라운 사랑의 기적을 행하고자 한다고 그러셨습니다. 그러므로 성직자들이 정말 주님의 사명을 그대로 완수하셔야 하는데 하느님께서 하시는 일을 두고 인간의 잣대로 판단하고 잘못된 영성과 신학을 빙자하여 복음을 훼손하시는 분들까지 계시기에 이제 이 세상은 벌이 내려지기 직전입니다.


그러나 첫 토요일이나 목요 성시간에 성모님 집에 오셔서 기도하시는 분들은 주님께서 받으신 능욕을 기워 갚기 위함과 또 성모님께서 피눈물 흘리시면서 고통을 받으신 그 고통을 조금이라도 기워 갚기 위해서 오신 분들입니다. 따라서 여기 계신 분들은 신학적으로나 영성적으로 많이 안 배우셔도 주님과 성모님을 단순하게 만날 수 있는 분들입니다. 그렇죠?


성모님께서는 하느님의 말씀에 아멘으로 순명하셨고 아드님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따르셨기에 누구보다 지혜로우셨고 영성이 깊으셨습니다. 오류에 빠지지 않는 성령의 지혜와 깊은 영성은 주님과 성모님을 따르는 참다운 겸손과 사랑, 어린 아이와 같은 단순함에서 비롯됩니다.


그래서 오늘 셋째 목요일에 오신 분들은 “나 어디 낫게 해 주셔요.” 하고 오신 분들이 아니라 “주님, 성모님! 제가 부족하고 보잘 것 없지만 제가 바치는 이 기도소리에 조금이라도 위로받으시고 영광 받으소서.”하고 주님께서 받으시는 능욕을 기워 갚고 성모님께서 흘리시는 피눈물을 닦아드리려고 오신 분들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메시지를 전하시는 모습

성모님의 그 피눈물이 보이지는 않지만 성모님께서는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흘리실 것입니다. 그 피눈물을 닦아 드리기 위해서 여러분들은 이 자리에 오셨습니다. 그러니 주님께서 성모님께서 여러분들이 얼마나 예쁘시겠습니까? 여러분들이 오늘도 3시에 십자가의 길을 하셨죠? 십자가의 길을 하실 때 예수님과 성모님께서 항상 함께 동행 해 주신다는 것 잘 아시죠?


성모님 동산 순례자 분들 중에는 힘들어서 도저히 십자가의 길을 못 올라가시겠다는 휠체어 타고 오신 분, 목발을 짚고 오신 분, 뇌에 혈관이 터져서 반신불수가 되어서 오신 그런 분들까지도 여기 오셔서는 “저 좀 낫게 해 주십시오.”가 아니라 주님 가신 성모님 동산 십자가의 길을 희생극기로 걸으며 “주님 제가 바치는 이 기도소리 하나라도 들으시고 위로 받으시고 눈물을 거두시고 하느님 의노를 거두소서.” 하고 십자가의 길 기도를 하니까 그분들에게 어떤 은총을 주셨습니까?


그분들이 목발을 버리고 걸어 나오는 놀라운 은총을 보여주셨습니다. 지난번 인천 지부피정이 있을 때 한 기도회원이 그렇게 열심히 피정 장소에서 봉사하며 기도하고 있을 때 그 아드님이 차를 타고 가다가 차를 폐차 시킬 정도로 큰 사고가 났지만 성모님께서는 하나도 안 다치게 지켜주셨습니다. 주님과 성모님께서 약속해 주셨습니다. “내 아들 예수와 내가 주는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고 실천 하면서 사랑으로 일치하여 일할 때 설사 일촉즉발의 위기에서 조수불급 할지라도 나의 망토로 감싸 구해 줄 것이다.”고 하시며 가족들까지도 지켜준다고 하셨죠?


죽을 수밖에 없는 그런 상황에서 구해 주신 적이 여러분들에게도 여러 번 있을 것입니다. 정말 주님과 성모님께서는 이 세상 돌아가는 것을 보시고 너무 안타까우셔서 이렇게 세계 어디에서도 보여 주시지 않은 전대미문의 기적을 보여주시면서 사랑의 메시지 말씀을 주셨습니다. 주님과 성모님께서는 이곳을 성지로 만들어 지옥의 길로 향해가는 수많은 영혼들을 목욕시켜 주리라.”라고 하셨습니다.

 

메시지를 전하시는 모습

 

이곳 십자가의 길에는 주님과 성모님께서 피를 흘리시면서 친히 그 돌밭 길을 걸어가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살점까지 뜯겨지시면서 까지 우리 죄를 대신해서 우리와 함께 십자가의 길을 걸어주셨습니다. 그래서 얼마나 많은 피를 흘리셨습니까?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보이지 않았겠지만 제 눈에는 보였죠. 보신 분들도 있어요. 성혈 묻은 돌을 채취해서 서울대 법의학 교실 이정빈 박사님에게 DNA 검사를 했는데 10번 이상을 했답니다. 검사결과 모두 사람의 피로 나왔는데 AB형 남자의 피와 B형 여자의 피로 나왔어요.


저는 성모님께서 피눈물 흘리시면서 예수님과 같이 성모님 동산 십자가의 길을 걸으시는 모습을 보았기에 남자의 피는 예수님의 성혈이고 여자의 피는 성모님의 피눈물이라고 믿어요. 그것뿐만이 아니라 1995년 6월 30일 내려주신 성체를 7월 1일 제가 울면서 모셨는데 그 성체가 살과 피로 변화되어 제 입에서 꿀꺽꿀꺽 서너 번에 걸쳐 넘어가 버리고 입 안에는 조금 밖에 남아 있지 않았어요.


그 성혈을 수 신부님께서 손가락으로 찍어 경당에 있던 많은 순례자들에게 보여주신 후 천에 조금 묻혔는데 그 혈액형도 남자의 AB형으로 나왔고 그 뒤로 갈바리아 동산 예수님상 발에 제가 손을 대자마자 피가 주루룩 흘려 내린 성혈도 혈액형이 AB형으로 나왔습니다. 여기에서 주신 이제까지 주셨던 성혈을 전부 DNA 검사를 하였는데 전부 다 동일인 남자의 AB형 혈액형으로 나왔습니다. 그것은 예수님께서 살아서 여러분과 함께 하신 것이 아니고 무엇입니까? 그렇죠?  아멘!!!

그래서 우리가 미사를 할 때 신부님께서 성체를 모셔 주시며 “그리스도의 몸”이라고 하시면 “아멘”이라고 하시고 성체와 성혈을 모셔드릴 때도 “그리스도의 몸과 피” 하시면 아멘으로 응답하시고 여러분이 모셔야 됩니다.

 

 

 

전에 1989년도에 성모님 경당에 많은 분들 모여서 철야 기도회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어떤 분이 아이들이 오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해서 아이들을 데리고 왔어요. 사람은 많고 자리는 비좁고 저랑 같이 손잡고 기도하고 있었을 때 아이들이 장난치고 있다가 예수님이랑 성모님이랑 본거예요. 아주 어린 아이들 이예요. 어린아이들은 거짓말 잘 안하잖아요. 제가 예수님 어떻게 해주십시오. 그러니까 예수님께서 “으~응!” 하시면서 순례자들 각자각자 손을 잡아주고 계시더래요. 그리고 성모님께서도 우리 손을 다 잡아주시더래요. 그래서 그 엄마가 생활의 기도를 배우고 생활의 기도를 하기 시작했는데 가족들이 똘똘 뭉쳐서 생활의 기도를 하게 되었고 아이들도 신앙생활을 열심히 하며 사제가 되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어떤 분들은 꼭 열심히 믿어야만 치유해 주신다고 하시는데 절대 어떤 일들 하나도 우리는 판단하지 말아야 합니다. 주님께서 하시고자 하시면 어떤 일도 하실 수 있으십니다. “저렇게 반대하는 사람에게는 은총 안 주실 거야” 이런 이야기도 절대 하지 맙시다. 판단입니다. 제가 언젠가 우리의 법과 주님의 법은 틀리다고 말했죠? 우리의 생각과 주님의 생각은 틀립니다. 판단하지 마시고 모든 일을 주님 뜻에 성모님 뜻에 따라가면 됩니다.


오늘은 장 알로이시오 신부님의 영명축일입니다. 장 신부님께서 광주 교구청으로 대기발령이 났으나 신부님께선 얼마나 기쁘게 받아들이시는지 몰라요. 장 신부님께서는 “본당을 맡으면 본당 사목하면서 교우들 영적으로 이끌어 천국으로 인도하니 좋았는데 교구청으로 들어가니 시간이 많아서 성모님 메시지를 열심히 읽고 묵상하고 연구 할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며 아주 기뻐하십니다.


 성무 집행정지 당했을 때도 신부님께서는 “내가 나주에서 발현하신 주님과 성모님을 위해 성무집행정지 당한 것이라도 아름답게 봉헌 할 수 있게 해 주셨으니 너무 감사하다.” 라고 하시며 너무너무 기쁘게 나주 성모님을 위해서 봉헌해 주셨습니다.


장 신부님께서는 신부님께 닥치는 모든 고통들을 나주 성모님을 위해 아름답게 봉헌하시고 주님과 성모님의 진리를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든 순교하시는 마음으로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시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주님과 성모님께서는 이러한 사랑과 정성이 담긴 신부님의 마음에 무한한 위로를 받으십니다. 특별히 장 신부님의 영육간 건강과 안전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여기 와서 암까지 치유 받으신 분이 단순하게 사실 때는 좋았었는데 “신학원에 가서 많이 좀 배워가지고 많은 사람들에게 가르쳐야 되겠다.”고 하시다 잘못되신 분도 계십니다. 저는 그런 분들을 여럿 보았는데 왜 가르치려고 합니까 가슴으로 느끼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아주 어린아이처럼 단순하게 하늘과 땅을 잇는 끈이신 성모님의 손을 꼭 붙들고 우리 천국 가야 됩니다. 어른이 되어 인간적인 생각으로 계산하거나 저울질하지 않고 오직 겸손하고 단순하게 주님과 성모님을 따라서 간다면 우리는 천국에 갈 수 있지만 인간적인 계산으로 저울질하고 잣대로 재면서 천국 가는 것 아닙니다.


우리가 성모님께 어떤 영광을 드려도 성모님께서는 단 하나도 갖지 않으시고 모든 영광을 주님께 다 돌려드립니다. 그런데 잘 모르시는 분들은 왜 성모님께 영광을 드리느냐? 성모님께 영광 드리면 안 된다. 그러는데 성모님께서는 모든 것 하나도 빠짐없이 예수님께 다 바쳐 드리시기 때문에 예수님께서는 하느님의 권능을 전부 성모님께 위탁하셨습니다. 그래서 성모님은 바로 하늘과 땅을 잇는 끈이시고 예수님께로 가는 지름길 이예요.


성모님께서는 “나를 가까이 따르지 않았던 성인 성녀는 일찍이 없었다.”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성모님을 따르는 길은 오류와 이단에 빠지지 않는 안전한 지름길입니다. 바로 나주 성모님의 영성 즉 여기 나주에서 핵심적으로 말씀드리는 것은 “네 탓”이 아니라 바로 “내 탓”입니다. 그래서 여기 순례 오신 분들 중 회개하지 못하신 분들도 더러는 있겠지만 그러나 조금씩이라도 됩니다.

 

어떤 분은 남편에게 굉장히 두들겨 맞고 이혼장에 도장을 찍고 여기에 왔는데 한 번에 완전히 회개하고 “아! 예수님 제가 잘 못했습니다. 남편 잘 못이 아니라 내 탓이었습니다.” 모든 것이 남편 탓이라고만 생각했기 때문에 정말 싸우지 않을 수 없었으나 회개하여 내 탓으로 받아들이고 돌아가서 남편에게 용서를 청하니 남편이 어떻습니까? “그래, 당신이 잘못했어!” 이러지 않습니다. “여보 당신만 잘못한 것이 아니라 나도 잘 못했어. 우리 함께 새로 시작하자고.”하며 사랑의 메아리가 되돌아옵니다. 그래서 깨질 뻔한 가정이 사랑과 신뢰로 회복되고 기쁘게 신앙생활 하신 분들이 얼마나 많습니까.


그런데 나주 성모님을 잘 모르시는 많은 사람들이 여기는 기적만을 쫓는다고 그래요. 여기 기적 쫓는 분들 안계십니다. 그렇죠? (네.) 여기 계신 분들은 진짜 아니에요. 기적을 좇는 분들이 아니라구요. 모든 것을 주님과 성모님을 위해서 죄인들의 회개를 위해서 봉헌된 삶을 살아가고 계십니다.


성모님 집 봉사자들 모두가 다 그렇습니다. 정말 너무 아파도 봉헌하고 여기 오시는 순례자 분들을 위해서 열심히 일을 합니다. 그러면 치유해주세요.  성모님의 동산에서 봉사하시는 한 자매님은 임신을 하여 산달이 다 되었는데 허리가 너무 아팠습니다. 그런데 성모님 동산에 할 일은 많고 사람은 얼마 없어 남자 형제들이 해야 할 무거운 쇠를 짊어지고 간 거예요.


임신해가지고 허리까지 아프신 자매님이. 그런데 그렇게 아픈 허리가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그것은 무엇입니까? ‘아, 제가 주님 일하려고 하는데 좀 낫게 해주십시오.’ 가 아니었습니다. “이 고통을 정말 주님 영광과 성모 성심의 승리를 위해 써주십시오. 그리고 여기 오신 순례자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해서 봉헌하오니 회개하고 돌아가게 해 주십시오.”하며 숨소리 하나도 발걸음 하나도 손길 하나도 아무것도 그냥 지나치지 않고 생활의 기도로 바치고 있습니다.


풀 한포기 뽑으면서도 “예수님, 우리 마음 안에 있는 나쁜 악습을 뽑아내주십시오. 그리고 교만을 뽑아내 주십시오.” 여러분이 여기서 식사 하셨죠? 식사 준비 하나 하나 할 때마다 얼마나 생활의 기도가 많이 들어가겠습니까. 그리고 성모님 집 봉사자들이 묵주 한 알 한 알 엮을 때마다 한 영혼 한 영혼을 다 봉헌하면서 “주님, 성모님 우리 모든 사람들을 하나로 엮어서 주님과 성모님의 성심 안에 일치하게 해주십시오.”하고 생활의 기도로 온전히 봉헌 한답니다.

 

팔찌 묵주를 보이며 한알 한알 엮을 때마다 생활의 기도를 바침을 설명하는 모습
 

나주에서 발현하신 주님과 성모님께서 호소하시며 가르쳐주신 메시지 말씀을 따라가며 그대로 실천만 하신다면 마지막 날 바로 천국으로 갈수가 있어요. 기적을 쫓아서가 아니라 주님과 성모님 말씀이 진실하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주시기 위해서 여러 가지 징표를 보여주시잖아요? 그래서 지금도 갈바리아 십자가의 예수님이 움직이시고 땀을 흘려주시고 진액을 흘려가지고 우리에게 뚝뚝 떨어뜨려 주십니다. 여러분 받으셨죠? (네)


그렇게 해서 영혼 육신을 치유해 주시고 우리를 사랑으로 거듭나게 하셔서 내 탓으로 받아들이는 은총을 주십니다. 네 탓이 아닌 내 탓으로 받아들일 때 우리에게 평화가 옵니다. 내 탓이라고 했을 때에는 바로 내가 잘 못 살았다고, 내가 죄인이라고 주님께 고백하는 겁니다. 주님께서 이 세상에 오실 때 의인을 부르러 오신 것이 아니라 죄인을 부르러 오셨기 때문에 죄인이라 고백하는 우리에게 주님께서 친히 오셔서 사랑의 불을 놓아주시고 사랑의 기적을 행해 주십니다.


이 세상에 정말 훌륭한 성직자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지금 한 사제가 영적으로 성장된다면 그를 따르는 모든 신자들이 영적으로 성장 될 것인데 한 성직자가 잘 못되면 그를 따르는 많은 양떼들도 잘못된 길로 가게 됩니다. 그래서 신부님들이 정말 성화가 되어야 됩니다.


어떤 신부님들은 “율리아 자매님 이 죄인을 위해서 기도해주십시오.” “신부님, 미사 중에 이 죄인을 위해서 기도해주십시오.” “아닙니다. 자매님은 우리 때문에 보속고통을 받고 계신데 우리가 더 열심히 살 수 있도록 기도해 주셔야지요.”그렇게 겸손하신 신부님들이 계셔요. 그 분들은 인간 율리아를 보고 말씀하시는 게 아니라 부족한 저를 통해 일하시는 주님과 성모님을 보고 말씀하시는 겁니다.


그런 반면에 “사제들이 뭘 잘 못한 것이 있냐?” “예수님으로부터 직접 서품을 받고 예수님 대리자로서 일하고 있는데 뭘 잘못했다고 사제들을 위해서 기도하라고 하냐?“ 이렇게 하신 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사랑하고 존경하는 신부님들이 더 겸손하실 수 있도록 우리가 계속 기도해야 됩니다.


주님께서는 “가장 가까운 자녀들이 박는 못은 더 아프고 더 깊이 박혀 빠져 나오기도 힘들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주 가까운 자녀들이 누굽니까? 성직자들이시죠. 주님을 전하시는 성직자님들이 잘 못사시면 더 많이 아프십니다. 그래서 우리는 성직자님들을 위해서 더 많이 기도 해 드립시다.

 

 

성모님께서는 여러분들을 특별히 불림 받은 자녀들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불림 받은 우리들이 잘 못 산다면 주님과 성모님께서 훨씬 아프시겠죠? 그러니까 우리 오늘 새로 다짐합시다. 주님과 성모님의 메시지 말씀 따라서 신성이 담긴 예수님의 말씀이 들어있는 성경을 가까이 하면서 사랑의 메시지 말씀대로 성모님 말씀을 우리가 가까이 한다면 설사 우리가 잘못하고 실수할지라도 오뚝이처럼 좌절하지 않고 바로 일어나서 “주님, 잘 못했어요. 용서해주세요. 아빠! 아빠!” 하고 다가간다면 “그래 내 딸아! 그래 내 아들아!” 하시면서 얼마나 예뻐하시겠습니까. 


“내가 이렇게 너무 잘못했는데 나는 구제불능이야. 주님께서 이제는 나를 용서해 주시지 않을 거야.” 이런 생각은 절대 하지 마십시오. 그런 생각은 마귀가 좋아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나약한 인간이기 때문에 완벽하게 살려고 해도 실수하고 잘못할 수 있습니다. 주님과 성모님께서도 우리를 겸손하게 하시기 위하여 우리에게 실수도 허락하신다고 하셨어요.


내가 모든 것을 완벽하게 잘한다면 교만해질 수 있습니다. 주님과 성모님께서는 “아무리 극악무도한 죄인일지라도 죄를 뉘우치고 달아들 때 너희의 과거를 묻지 않고 축복의 잔을 내려주리라”고 말씀하셨잖아요. 여러분 오늘 우리 모든 잘못을 뉘우치고 고백하고 회개하고 주님과 성모님께로부터 더 많은 사랑을 듬뿍 받도록 합시다.


눈을 감아보세요. 그리고 내가 이제까지 무엇을 잘 못했는지 가슴에 손을 얹고 묵상해 보십시오. 지금 많은 성직자들이 잘 못 돼가고 있지만 소수일지라도 주님과 성모님을 전하는 성직자들도 계시기 때문에 주님과 성모님께서 위로를 받으시고 또 우리 작은 영혼들의 기도소리가 하늘높이 치솟아 올라서 하느님께서 의노의 잔을 내리시지 않고 연장하고 계십니다. 그러나 더 많은 자녀들이 모여서 기도함으로써 하느님의 의노의 잔 대신에 축복의 잔이 내리기를 바라며 함께 기도합시다.


이제 모든 것을 네 탓이 아닌 내 탓으로 받아들이고 “왜 나에게는 이런 고통만 주십니까?”가 아니라 그 고통을 아름답게 봉헌하면서 주님과 성모님의 성심의 승리를 위하여 일할 때 금은 불속에서 정련이 되듯이 우리 영혼도 더욱더 정련이 되어 더욱 강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함께 일치하여 주님과 성모님의 따른다면 종속에 우리 잃음이 주님과 성모님을 얻음으로 영원히 기뻐하게 될 것이며 천상 낙원에서 면류관을 쓰고 주님과 성모님의 곁에서 알렐루야를 노래하게 될 것이며 영원한 생명나무의 열매를 따먹게 될 것입니다.


우리 함께 이제까지 잘못했던 모든 잘못을 뉘우치고 이제까지 버림받았다고 생각했던 모든 것들, 나 혼자만 아픔을 겪어왔다고 생각했던 모든 것들을 주님과 성모님께서 받으셨던 그 많은 숱한 아픔들을 묵상하며 아름답게 봉헌합시다. 이 세상의 많은 자녀들이 죄를 짓고도 회개할 줄 몰라 예수 성심과 성모 성심이 갈기갈기 찢겨져서 피가 흐르고 활활 타올라 분화구가 되고 활화산이 되고 말았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기도 소리가 하늘 높이 치솟아 오를 때 주님과 성모님의 찢긴 성심이 기워질 것이며 활활 타올라 분화구가 되고 활화산이 된 그 성심이 식혀져서 정상으로 회복될 수도 있다는 것을 우리가 기억하고 회개로써 주님과 성모님께 우리를 드립시다.


더 깊이 더 깊이 묵상해 보십시오. 무엇을 잘못했는지. 내가 이웃을 얼마나 사랑했는지. 가장 가까운 이웃도 사랑하지 못하면서 어찌 나를 사랑한다고 말하느냐고 주님과 성모님께서 말씀하시고 계십니다.


참으로 살아계시며 우리와 함께 계시는 좋으신 주님, 부족한 저희들로부터 찬미와 감사와 영광을 세세 영원히 받으소서. 당신께서는 이미 이 자녀들에게 성체를 통해서 오셨습니다. 그러나 마음의 문을 활짝 열지 못하고 모령성체를 하였다면 용서해주시고 우리 마음 안에 오셔서 사랑의 불을 놓아주시고 사랑의 기적을 행하시어 주님, 성모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당신의 도구들로 사용하시어 마지막 날 우리 모두가 함께 하늘과 땅을 잇는 끈이신 성모님의 손을 꼭 붙들고 천국에서 영원한 행복을 누리게 해주시옵소서.


주님 자비를 베풀어주시어 용서하지 못하는 사람이 있다면 용서할 수 있는 마음을 주시고 우리의 죄로 이웃에게 상처를 주었다면 우리의 죄를 온전히 용서하게 해주시고 내가 용서하지 못한 것이 있다면 나를 먼저 용서하고 하느님과의  올바른 관계로 회복시켜 주십시오. 우리가 하느님을 조금이라도  원망했다면 지금 이 순간에 용서 청하며 잘못했다고 뉘우치오니 용서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를 가로막는 나쁜 친구들, 만건곤한 마귀들은 우리를 하느님과의 사랑 안에서 우리를 끊어놓기 위하여 여러 가지로 장악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마귀들을 주님께서 처단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영혼에 필요한 양식을 우리에게 내려주시옵고 주님, 친히 오셔서 각자 각자에게 필요한 은총을 내려주시고 예수님께서만이 가지실 수 있는 그 능력의 손을 권능의 손을 펼치셔서 각자 각자의 머리에 손 얹어 안수해주시고 머리에서부터 발끝까지 세포하나도 빠짐없이 성령으로 수술하여 주시옵소서.


세속의 의사는 칼로 수술하지만 수술하지 못하는 것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그러나 주님께서는 못하실 수술이 없으시나이다. 태생 맹인이 눈을 뜨고 어찌 색깔을 다 분별할 수 있겠습니까. 그러나 주님께서는 불가능이 없으시니 주님께서 그들과 함께 하시기 때문입니다.


우리 모두에게 참으로 임하셔서 사랑의 불을 놓아주시고 사랑의 기적을 행하시어 이제까지 상처 받아왔던 모든 것 태중에서 이제까지 받아왔던 모든 상처를 예수님께서 흘리신 오상의 성혈과 일곱 상처의 보혈로 성모님께서 흘리신 눈물과 피눈물과 향유와 젖으로 깨끗이 씻어주시고 닦아주시고 막힌 곳을 뚫어주시어서 우리 모두가 이제 새롭게 부활의 승리 얻어 주님 영광 들어내면서 마지막 날 천국에서 영원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은총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먼저 우리의 마음이 변화된다면 상대방의 마음도 변화될 것입니다. 주님, 친히 성령으로 역사하시어 이곳에 있지 않으나 가정에 또는 먼 곳에 있는 자녀들에게도 자비를 베풀어주셔서 주님 영광 드러내 주시옵소서. 여기 모인 당신의 사랑하는 자녀들 각자 각자의 지향을 다 알고 계시니 낱낱이 말씀드리지 않아도 각자 각자의 지향을 들어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이기적인 기도가 아니면 다 들어주시겠다고 하셨사오니 우리 작은 영혼들의 슬픔, 괴로움, 고통, 갈등, 고뇌, 우리의 모든 아픔들을 다 잘 알고 계시는 주님께서 상처로 인하여 응어리진 멍든 가슴을 친히 어루만져 주시고 성령으로 영적, 육적으로 치유해 주시어 주님 영광과 성모님의 성심의 승리를 위해 일하는 도구로서 일하다가 마지막 날 천국에서 영원한 행복을 누리게 해 주시옵소서. 아멘!

 

회개의 은총을 간절히 청하면서

 


상처로 찢긴 마음 치유 받기 원합니다.
병들고 지친 마음 치유하여 주옵소서.
어머니 내 어머니 어머니께 다가 왔으니
오오오 엄마 오오오 엄마 오오오 엄마 오오오 엄마
병들고 상처 받은 우리 영혼 받으소서.

 

주님, 저희들은 병들고 상처받은 가슴을 부여안고 우는 날들도 많았으나 이제는 주님과 성모님의 사랑에 힘입어 다시 새로운 부활의 삶을 살기를 원하오니 우리가 원하는 뜻대로가 아니라 주님과 성모님께서 원하시는 그 뜻대로 살게 하소서. 이제까지 우리는 메마른 가정에서 살아왔으나 그러나 주님과 성모님께서 눈물과 피눈물을 흘리시고 또한 주님께서 그 많은 성혈을 쏟아주시며 우리를 부르셨으니 우리 이제 새롭게 구원받은 자녀들이 되었나이다. 이제 우리 서로 사랑으로 살아가겠나이다. 주님, 우리 함께 일치안에서 주님 성모님의 영광위해 일하다가 마지막 날 천국에서 주님 성모님 곁에서 살고자 하오니 그대로 이루어지게 하여주시옵소서.

사랑 없는 가정을 그 누가 원하랴

메마른 가정에서 우리는 살아왔네.

내 모든 슬픔 주님께 고백을 하여

사랑으로 살아가리 사랑으로 사랑으로



 

메마른 가슴에 주님이 오셨으니

사랑의 불을 놓아 사랑 안에 살아 가리

내 모든 설움 주님께 온전히 바쳐서

메마른 내 가슴에 주님이 채워주시네. 아멘.


부족한 이 죄인의 기도 티 없이 깨끗하신 성모 성심을 통하여 우리 모두가 새롭게 부활하기를 바라며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리나이다. 아멘.


 

극심한 고통으로 비 오듯 쏟아져 내리는 땀을 연신 닦으시면 서도 당신의 고통을 아랑곳하지 않고 오로지 다른 이들의 영혼을 위한 율리아 자매님의 사랑의 기도가 깊어지면서 점점 쏟아지기 시작한 거센 물줄기소리는 주님과 성모님께서 친히 아낌없이 쏟아주시는 폭포수와도 같은 은총의 소리와도 같았으니 그 사랑에 젖어들며 통곡하고 통회하는 울부짖음과 용서와 사랑의 눈물은 그칠 줄을 몰랐습니다.


또한 율리아 자매님의 치유기도 때에 굵은 자비의물줄기를 직접 맞았다고 놀라워하며 증언한 이들이 아주 많았으니 모두가 들었던 우렁차게 쏟아져 내리던 물줄기 소리는 그것은 바로 자비의 물줄기가 쏟아져 내리던 소리였음을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순례자들은 드디어 넘치는 기쁨을 누리며 만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고통으로 비 오듯 땀을 흘리신 율리아 자매님은 지친 기색이 역력하였음에도 전혀 내색하지 않고 환한 미소로 한 사람 한 사람 축복해 주시며 정성을 다해 기도하셨으니 그 사랑의 기도를 통해 모든 이들은 기쁨과 사랑과 평화가 가득 넘치며 많은 치유를 받았습니다.


이제 성모님께서 눈물 흘리신 지 22주년이 되는 6월 30일이 1주일 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극심한 그 고통들을 죄인들의 회개를 위하여 사랑으로 아름답게 바쳐주니 고맙구나. 나도 피 흘리면서 너희와 함께 동행 하고 있단다.


그리고 사랑으로 너희를 양육하시는 천상의 어머니도 너희가 사랑으로 바치는 기도소리에 눈물을 멈추시고 자비의 물줄기를 내려주시며, 희생과 보속으로 점철된 너의 큰 사랑과 정성을 다하여 바치는 기도 소리에 하느님이신 성부께서도 감동하시어 높이 쳐들린 의노의 잔을 이 세상에 쏟으실 수가 없으시단다." (2007년 6월 2일 예수님 사랑의 메시지 말씀 중)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소돔과 고모라보다도 더한 대 타락에 처한 이 시대 더 이상 지체할 시간이 없다고 호소 하셨듯이 위험에 처한 이 때 더 많은 이웃들과 함께 나주에 모여 기도와 희생과 보속을 정성을 다해 바쳐드려, 당신 친히 피 흘리시며 기도하는 우리와 함께하시는 주님과 성모님께서 흘리시는 성혈과 눈물과 피눈물을 멈추시고 성부께서 이 세상에 의노의 잔을 축복의 잔으로 바꾸어 내리실 수 있도록 더욱 모든 노력을 다 합시다. 아멘!


모든 것을 다하는 희생적 사랑으로 노력하고 실천하시는 율리아 자매님과 자매님의 순교에 동참하고자 다짐한 우리 모두 하나 된 실천과 노력을 통하여 주님과 성심의 승리의 그날은 더욱 앞당겨질 것입니다. 아멘!


많은 이웃들과 함께 6월 30일 주님과 성모님의 사랑의 품 성모님 동산에서 함께 만나 서로 사랑을 나누며 정성되게 기도하고 기쁨과 평화를 누리면서 덤으로 주시는 은총 넘치도록 누리시길 빕니다. 아멘.

 

받은 은총에 감사하며 드리는 찬미와 율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