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 저도 인간적인 계산이나 저울질하지 않는 단순한 영혼이 되어 주님과 성모님 품을 떠나지 않게 해 주소서. 아멘”
(낙태된 영아들을 기억하면서) “주님! 낙태가 자기 자식을 죽이는 살인이라는 것을 모르고 낙태했으니 죄 없이 비참하게 죽어간 영아들이 주님 성모님 품에서 사랑받게 해 주시고 낙태시킨 부모들도 회개의 은총으로 용서받게 해 주소서. 아멘”
(짜증내면서 끊지 말고) “전화 잘못 거셨습니다.” 하고 부드럽게 답변 해준다.
“주님! 개나 고양이도 주인을 따르듯이 저도 언제나 저희의 친아빠 엄마가 되어 주신 주님과 성모님을 따라 사는 충실한 자녀 되게 해 주소서. 아멘”
“주님! 제가 세속에 살고 있지만 삼구전쟁 (세속, 육신, 마귀)의 속박으로부터 벗어나 주님의 진리 안에서 참된 자유를 누리게 해 주소서. 아멘”
“주님! 목수나 인부들이 튼튼하게 기초부터 세워 집을 완성하듯이 저도 반석 위에 집을 짓는 바위와 같은 굳건한 믿음의 뿌리를 내리게 해 주소서. 아멘”
(주님께 못을 박지는 않았는지 반성하면서) “주님! 저희들이 다시는 주님께 못 박는 일이 없게 해 주시고 제 마음에 주님과 성모님의 마음을 심어 주소서. 아멘”
① “주님! 이제 다시는 주님께 못 박지 않고 주님께 박아 드린 못을 빼내는 사랑의 뺀찌가 되겠나이다. 그대로 이루어 주소서. 아멘” ② “주님! 저 뿐만 아니라 이 세상 모든 자녀들이 주님과 성모님의 성심에 깊이 박은 못을 빼내 드리는 사랑의 뺀찌가 되게 해 주소서. 아멘”
① "주님! 제 영혼을 주님과 성모님 사랑 안에 심어주시어
일치하게 해 주소서. 아멘. ② "주님! 저의 생각과 말과 행위가 주님과 성모님의 마음에 합당하도록 꼭꼭 안아 주소서.
아멘"
"주님! 제 영혼이 삼구 전쟁에 승리할 수 있도록 세속에 Z매여 있는 제 영혼을 죄의 사슬에서 풀어 주시어
성령 안에 자유롭게 해 주소서. 아멘"
"주님!
주님과 성모님의 높고 깊고 넓은 사랑을 제 마음속 깊이 박아주소서. 아멘."
"주님! 제가 예수 성심과 성모 성심에 박아드렸던
가시와 독과 잔인성을 이제 모두 빼어드리는 사랑의 u찌가 되게 해 주소서."
"주님과
성모님께서는 우리를 괴롭히는 마귀들을 완전히 박살내 주소서.
아멘."
"주님! 악의
소굴에서 빠져 나오지 못하는 불쌍한 영혼들을 꺼내
주시어 주님과 성모님의 성심안에서 빛의 자녀로
살아가게 해 주소서. 아멘.
① "주님! 제 영혼에 붙어있는 교만, 시기, 질투, 분노, 이기심, 온갖 욕심, 음란한 생각 등등을
모두 제거해 주시어 깨끗한 영혼으로 주님을 모시기에 합당한 자녀되게 해 주소서.
아멘" ② "주님! 사도 바오로의 눈에 끼어 있던 비늘을 벗겨내 주셨음과 같이 제 영혼의 눈에 끼어 있는 비늘도 벗겨내 주시어
주님과 성모님의 사도가 될 수 있도록 영적인 눈을 뜨게 해
주소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