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메시지   예수님의 요청    성모님의 요청    메시지의 개요1    메시지의 개요2


 

 

 

 

 

 

 

 

 

 

 

 

 

 

 

 

 

 

 

 

 


주님과 성모님의 메시지 - 2001 년


2월 28일 - 냉혹한 배신의 날카로운 가위로 자른 내 면포 조각들

4월 1일 - 멀지 않은 날 너희의 한숨은 기쁨으로 바뀔 것이다.

8월 4일 - 고갈되어버린 죄인들까지도 회개할 수 있도록

9월 8일 - 매순간 성인들과 화합하는 기쁨으로

9월 28일 - 이론과 논리로써만은 신앙의 유산을 지켜나갈 수 없다.

10월 19일 - 너의 간절한 소청을 거절할 수가 없구나

11월 3일 - 나는 너희 모두를 이렇게도 사랑한단다.

11월 6일 - 상과 불을 가지고 오실 너희의 구속주

11월 8일 - 완전하게도 할 수 있지만 너를 겸손하기 위기 위하여

11월 9일 - 피 흘리며 너희와 함께 동행 하고 있는 내 아들 예수

11월 24일 - 질풍경초처럼 세워줄 내 어머니와 나에게 의탁하여라.

 



 

 

2001년 2월 28일

새벽 2시경에 촛불을 켜고 묵주의 기도를 하던 중 3시경 예수님께서 통으로 된 흰옷을 입고 나타나셨는데 온 몸은 피투성이에 옷조차 피로 물든 처참한 모습이었다. 내가 너무 놀라 어찌할 바를 모르자 예수님께서는 다정하게 가까이 다가오셔서 친절한 목소리로 말씀하셨다.

예수님 :
“딸아, 사랑하는 나의 작은 영혼아! 너무 놀라지 말아라. 세상 자녀들 중 단 한사람이라도 단죄 받아 영원한 멸망으로 떨어지는 것을 원치 않기에 죄로 물든 이 세상을 구하기 위하여 지금도 나는 이렇게 피로 물들어 있다.

이미 부패될 대로 부패되어 버린 대다수의 세상 자녀들은 내가 아무리 사랑을 베풀어도 교만으로 인한 아집으로 가득 차 온 몸을 다 내어놓은 내 사랑을 받아들이기는커녕 영적으로 눈멀고 귀멀어 온갖 모독과 배은망덕으로 하느님을 촉범하고 있으니 나의 마음은 갈기갈기 찢기어져 이렇게 매일매일 피를 흘리고 있는 것이다.

보아라! 내 딸아! 말로는 나와 내 어머니를 사랑한다고 하면서도 정성된 기도와 진정한 회개 없이 고통을 받을 때에만 구명대에 매달리듯이 나와 내 어머니께 청하여 구하던 은총을 받고나면 감사하는 마음은 극히 잠시뿐 천상의 구걸자에게 애긍을 베풀지도 못한 채 또다시 비참한 생활로 되돌아가 오히려 성심을 찌르는 가시가 되고 있구나.

오! 나는 작은 영혼들이 나를 십자가에서 내려주기를 얼마나 애타게 기다렸던가.

그러나 세상의 수많은 자녀들과 대다수의 성직자와 수도자들 특별히 불림 받은 내 자녀들까지도 나를 십자가에 못 박아 놓고도 십자가에서 내려주기는커녕 깨어 있지 못하여 마귀와 합세함으로 방향감각을 잃은 채 교만과 허영으로 가득 차 탐욕과 이기심의 날카로운 가위를 들고 나의 육신과 옷마저도 산산조각을 내어 소유하려 하고 있으니 가슴이 타다 못해 내 어머니와 나의 가슴은 분화구가 된 지 오래구나.”

율리아 :
“사랑하올 주님! 저는 너무 부족하고 힘이 없어요. 어떻게 하면 좋아요. 네? 가르쳐 주시어요.”

예수님 :
“고통을 받아야만 하는 사랑하는 내 딸아! 너는 내 작은 영혼이야! 내 권능은 약한 자 안에서 완전히 드러난다는 것을 사도 바울로에게도 말한 바 있다.

네 약함 중에도 나는 내 어머니와 함께 항상 네 안에 머물러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매순간 너에게 닥치는 모든 고통들을 죄인들의 회개를 위하여 아름답게 봉헌한다면 눈물과 피눈물로 호소하시는 내 어머니와 나의 찢긴 성심 그리고 갈기갈기 찢기어진 내 옷까지도 기워주는 것이 되며 위로를 주는 것이 된다.

자, 내 딸아! 이것을 받아라! (하시며 예수님께서 무엇인가를 주시기에 성체를 모시듯 두 손으로 받아 왼손에 쥐었다.)

이것은 바로 수많은 자녀들의 죄악으로 인해 편태를 당하여 흘렸던 피에 젖은 내 면포가 부서지고 또 부서진 것인데 이는 바로 애인여기하기는커녕 자신의 만족만을 채우기 위해 베풀지 못한 채 받으려고만 하는 탐욕과 이기심 그리고 냉혹한 배신의 날카로운 가위로 자른 내 면포 조각들을 주워 모은 것이란다.

내 어머니와 나는 이렇듯 매일 부서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진정한 기도와 회개와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지금 이 순간에도 죄인들 때문에 능욕을 당하며 온갖 수난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아는 너희들만이라도 이 옷가루를 보면서 매순간 자아를 부수고 또 부숴서 작은 영혼이 되어 생활이 기도화가 되어라.

그것은 바로 내 어머니와 내 성심에 깊이 박힌 가시와 못을 빼내주는 뺀찌가 될 것이고 또한 찢긴 성심과 옷을 기워주는 사랑의 바늘이 되는 것이니 내 어머니와 나에게는 큰 위로가 될 것이다. 그러니 낙담과 실의에 빠지지 않도록 노력할 것이며 더욱 사랑의 힘을 발휘하여 영웅적으로 충성을 다할 때 정화의 때는 단축된다는 것을 기억하고 늘 깨어서 기도하여라. 잘 있거라. 안녕.”

예수님의 말씀이 끝난 뒤에 내 손에 쥐어져 있는 것을 감히 보지 못한 채 고통 중에 묵주기도를 바치던 나는 모두들 모인 자리에서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손을 펴보니 예수님께서 말씀하신대로 내 손에는 붉은 옷가루들이 쥐어져 있었다. 모두들 깜짝 놀라 유심히 바라보고 있는데 그중 옷감에 대하여 잘 알고 있던 한 자매가“아주 섬세한 조직으로 된 면 종류의 옷 같다.”고 말하였다. 우리 모두는 이 옷가루를 보면서 예수님의 말씀과 같이 우리의 강한 자아를 부수고 또 부수어서 매순간 생활의 기도화로 단순하고 작은 영혼이 되어 주님과 성모님께 진정한 위로를 드리자고 다짐했다.

* 애인여기(愛人如己) : 남을 자기 몸같이 아끼고 사랑함.

 

 

2001년 4월 1일

아침 7시경 기도 중에 성모님의 아름다운 음성을 듣게 되었다.

성모님 :
“딸아, 사랑하는 나의 딸아! 위험에 처한 이 시대에 나의 협력자로 간택 받은 사랑하는 내 자녀들아! 어서 어린 아이가 되어 인간적인 계산으로 저울질하지 말고 내 손을 잡아라.

하늘과 땅을 잇는 끈인 천상의 어머니인 나의 손을 꼭 잡고 이제 더 이상 낙담하거나 실망하지 말고 뒤돌아보지도 말며 어서 깨어서 기도하고 보속하고 봉헌된 삶을 살면서 생활 전체가 기도화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여라.

하느님의 분노의 잔이 흘러넘치고 또 넘쳐 이제는 더 이상 지체할 시간이 없다고 그렇게도 애타게 호소했건만 나를 안다고 하는 대부분의 자녀들 또한 내가 택한 너희들까지도 어찌 그리도 눈멀고 귀멀어 목이 터지도록 외치는 천상의 이 엄마의 말을 그대로 따르지 못하고 생활의 기도화가 실천되기는커녕 인간적인 생각과 교만으로 가득차, 악은 결백한 외관 속에도 숨어 있다는 것을 분별치 못한 채 오히려 마귀와 합세하면서 분열을 초래하고 있으니, 이를 보고 있는 이 엄마의 마음은 갈기갈기 찢기는 아픔이란다. 그러나 이제라도 때는 늦지 않았으니 어서 서둘러 내 손을 잡아라.

불림 받은 너희들만이라도 감관의 쾌락을 멀리하고 내 아들 예수와 내가 간절히 부르짖는 호소를 그대로 받아들여 생활 안에서 실천된다면 내 아들 예수와 내 성심의 승리의 때가 단축될 것이니 너희는 나와 같이 되어라.

너희들이 매순간 희생으로 바치는 포기로 엮어진 잔꽃송이들과 순교의 씨앗을 불타는 내 성심의 잔에 모아 하느님 대전에 바치고자 하니 최선을 다하여 분투노력해 주기를 바란다.

그러면 너희를 그토록 사랑하신 사랑 자체이신 하느님께서 분노의 잔을 축복의 잔으로 바꾸어주실 것이며 사탄이 파괴한 곳을 다시 건설하시어 반대자들과 비판자들의 입을 다물게 할 날이 멀지 않았음을 보게 될 것이다.

간택 받은 내 자녀들아! 지금은 비록 고통스러울지라도 내가 너희를 위하여 마련한 천국의 그 자리를 늘 기억하고 나를 따르기 위하여 너희에게 수반되는 어떠한 고통들도 헛되이 흘려버리지 않도록 사랑의 힘을 발휘하면서 영웅적으로 충성을 다하여 아름답게 봉헌한다면 멀지 않은 날 너희의 한숨은 기쁨으로 바뀔 것이다.”

 

 

2001년 8월 4일

아침 5시 40분경 묵상 중에 기도를 하고 있는데 다정하고 아름다운 성모님 음성이 들려왔다.

성모님 :
“사랑하는 나의 딸아! 힘들고 무거운 십자가를 지고 쓰러지고 넘어지면서도 그래도 외면하지 않고 천상의 이 엄마를 따르기 위하여 단말마의 고통을 겪으며 비틀거리는 불쌍하고 가련한 나의 딸아!

나는 너의 피나는 노력을 보고 위로를 받으며 너희와 함께 한다는 것을 잊지 말고 힘과 용기를 내어 고갈되어 버린 죄인들까지도 회개할 수 있도록 자신을 온전히 봉헌하여라. 천국으로 불림 받은 내 작은 영혼들까지도 연옥과 지옥을 넘나들고 있으니 내 마음이 무척 아프단다.

불림 받은 내 사랑하는 자녀들아! 하느님의 사랑과 말씀으로 길 잃고 헤매는 양들을 이끌어야할 너희마저도 사랑으로 일치하지 못한다면 마귀들이 얼마나 좋아하겠느냐.

하느님 앞에 너희에게 맡겨진 막중한 책임을 완수할 수 있도록 자각하여 더욱 깨어 기도하며 주님과 내 사랑 안에 일치한다면 세상을 정복하려 하고 너희를 괴롭히던 마귀는 출분하여 성심의 승리가 미구불원하게 될 것이다.”

* 미구불원 (未久不遠) : 그 동안이 오래지 않고 가까움, 그 시간이 얼마 오래지 않음.

 

 

2001년 9월 8일

넘어지며 쓰러지며 기어가며 혼미한 상태에서 십자가의 길을 어렵게 바쳤다. 11처에서부터 자비의 물줄기가 내리더니 12처에서는 예수님의 음성이 들려왔다.

예수님 :
“사랑하는 내 자녀들아!
너희들의 사랑에 찬 희생과 보속을 통하여 나는 위로를 받는다.

쭉정이들이 득실대는 이 시대에 너희의 만남을 내가 허락하였으니 진심으로 서로를 격려해주고 무한하고 완전한 일치로써 변함없는 인연과 활짝 열린 폭넓은 사랑으로 마음 닫는 인간의 장벽을 무너뜨리고 이제 서로의 장점은 배우고 단점을 고쳐줄 수 있는 충고도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마음을 활짝 열고 나에게로 더욱 가까이 다가와 나의 마음이 되어라.

그리하여 너희가 더욱 단결하여 성삼위 안에 일치하여 나를 따른다면 너희의 만남을 허락한 내가 사랑의 기적을 행하여 실패하고 희망이 없어 보이는 곳에서라도 매순간 성인들과 화합하는 기쁨 안에서 나와 더불어 내 어머니와 함께 천국을 누리게 될 것이다.”

 

 

2001년 9월 28일

성모님 :
“택함 받은 내 아들딸들아! 너희는 내가 사랑하여 선택한 내 딸과 함께 주님과 나를 위하여 일하도록 택하였음을 명심하고 성삼위 안에 하나 되어 나를 따르라.

사랑하는 내 자녀들아! 인간적인 생각을 버리고 순수한 어린아이가 되어 더욱 단순해지거라. 그리고 더욱 작아져서 나의 품에 꼭 안기기 바란다. 이론과 논리로써만은 신앙의 유산을 지켜나갈 수 없듯이 인간적인 계산으로써는 나를 따라오기 힘들단다.

그러니 간택 받은 내 딸, 피나는 노력과 희생이 필요하기에 단말마의 진통을 겪으며 주님의 고통에 동참하면서 두벌주검의 순간순간을 맞이하고 있는 내 딸을 너희가 더욱 겸손하고 작은 영혼이 되어 도와주도록 하여라.

그는 순결한 이 어머니가 정성들여 준비해온 위대한 역할에 불림 받아 아멘으로 응답했듯이 너희 또한 그의 협조자로 불림 받아 아멘으로 응답했으니, 이제 내 딸의 상처를 싸매주고 치유해 주어야 되지 않겠느냐.

내가 너희의 만남을 허락하였으니 서로 위로하고 서로가 서로의 목숨을 아껴주는 통역자가 되어 주어야 함을 잊지 말고, 그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유일한 자리에서 귀중한 임무를 띠고 넘치는 은총 속에서 기쁨과 사랑과 평화를 누리어라.

하느님께서는 이집트 땅에서 종살이하던 이스라엘 백성을 구원하시기 위하여 모세를 시나이 산으로 부르셨음과 같이 나의 승리를 위하여 너희를 불렀으니 이제 너희는 목숨을 다하여 더욱 강하고 따스한 마음으로 인간의 장벽을 무너뜨리고 서로를 너그럽게 사랑하여라.

예전에도 말했듯이 내가 너희를 완전하게도 할 수 있지만 겸손하게 하기 위하여 실수도 허락한다는 것을 늘 기억하고 마귀에게 시간을 낭비하거나 허비하지 말고 생활의 기도 안에서 너희 모두가 온전한 믿음과 신뢰를 가지고 신적 기원으로 성삼위 안에 일치하며 나를 따르라. 그것은 바로 매순간 성인들과 화합하는 기쁨 안에서 많은 영혼들을 천국으로 인도하기 위해서이니라.

지금 이 시대는 암흑과 불과 피의 벌을 자초하고 있으나 주님과 나를 위하여 일하고 있는 너희는 걱정하거나 두려워하지 말고 나를 따라 새롭게 시작하여라.

그러면 너희를 사랑하시는 하느님께서 사자 입을 막아 다니엘을 살리셨던 놀라운 사랑으로 이 마지막 시대에 닥칠 위험에서 나를 따르며 나를 위하여 일하는 너희를 구원하실 것이니 천국을 누리게 될 것이다.

머뭇거리거나 주춤하지 말고 깨어나 너희가 받은 사명을 완수하기 위하여 분투노력하여 더욱 사랑의 힘을 발휘하면서 영웅적으로 충성을 다할 때 내 항상 너희의 동행자가 되어 주어 질풍경초처럼 세워줄 것이니 마지막 날 천상의 식탁에서 나와 함께 사랑을 나누며 영원한 행복을 누리게 되리라.”

 

 

2001년 10월 19일

성모님 동산에서 나는 몇몇 협력자들과 함께 십자가의 길 기도를 하고 있던 중 12처에서 갑자기 온 몸에 힘이 빠지면서 탈혼 상태로 들어가 현시를 보게 되었는데 수많은 사람들이 참혹한 고통 속에서 살려달라고 울부짖으며 다른 사람들을 마구 깔아뭉개면서까지 계속 위로 올라가려고 하니 밑에 깔린 사람들은 고통스럽게 신음하며 우는데 어떤 이들의 울음소리는 마치 여우의 울음소리와도 같이 길게 여운을 남기니 듣기만 해도 소름이 끼치고 끔찍하였다.

그때 마귀들은 이곳저곳을 분주히 돌아다니며 사람들에게“위로 올라가야 산다.”고 속삭이니 그 마귀들의 꼬임으로 유혹에 넘어간 사람들이 자기만 살고자 부모형제도 아랑곳하지 않은 채 서로를 짓밟고 안간힘을 쓰며 올라가지만 실상 그것은 다람쥐 쳇바퀴 돌 듯 아무 희망도 없는 끝없이 반복되는 참상일 뿐이었다. 죽을힘을 다하여 간신히 맨 위에 올라갔다 싶으면 그 즉시 아래에 있던 사람이 발목을 잡아채 끌어내리니, 저 밑으로 굴러 떨어져 많은 사람 밑에 깔리고 또 깔려 있던 사람들이 간신히 빠져나와 그 위를 밟고 올라가니, 밑에 깔린 사람들의 울부짖는 그 소리는 표현하기가 어려울 정도로 이상야릇하여 모골이 송연하였다. 그 참혹한 모습을 보면서 나는 떨리는 음성으로 주님께 부르짖었다.

율리아 :
“오, 우리의 구원자이시며 사랑 자체이신 구세주 예수님! 오늘날 우리 인간 사회는 고도로 발달한 물질문명으로 무한한 발전을 가져왔으나 인간 내부는 오히려 더 많이 황폐해져 사막과 같이 되었으니 얼마나 마음이 아프십니까.

물질문명의 눈부신 발전은 일시적으로 편안함을 줄 수는 있겠지만 인간에게 참다운 평화를 주지 못한 채 오히려 사랑을 말살시키고 있으니 우리의 영혼에 무슨 유익이 되겠습니까.

주님! 이렇듯 눈멀고 귀멀어 주님과 성모님의 말씀을 알아듣지 못한 채 끝없는 멸망으로 치닫고 있는 세상 모든 자녀들을 용서해 주시고 교활한 마귀의 꼬임에서 해방시키시어 구원하여 주시옵소서.

당신께서 세상구원을 위하여 십자가 위에서 흘리신 오상의 성혈과 일곱 상처의 보혈로 저들의 죄를 말끔히 씻어주시고 영혼, 육신을 치유해 주시어서 새롭게 부활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고 외치니 하얀 통솔 옷에 빨간 망토를 걸치신 예수님이 나타나셨다. 예수님을 뵙는 순간 나는 너무 반가워서

율리아 : “오, 나의 주님! 주님과 성모님을 신뢰치 못하여 마귀의 꼬임에 넘어간 저들을 구하여 주시어요. 네?”

예수님 :
“인간에게는 자유의지를 허락하였기에 내가 아무리 사랑을 베풀어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어쩔 수 없다는 것을 예전에도 말하지 않았느냐.”

율리아 :
“주님! 주님께서는 아흔아홉 마리 양보다 잃었던 한 마리의 양을 더 소중히 여기지 않으셨습니까? 주님께서 우리를 위하여 흘려주신 고귀하온 보혈 한 방울만으로도 온 세상을 구원하실 수 있으시나이다.”

하고 다시 간절히 울부짖으며 매달리자 주님께서는 그때 함께 기도하던 우리 모두를 애정 어린 다정한 눈으로 바라보시며 말씀하셨다.

예수님 :“사랑하는 내 작은 영혼아! 세상 모든 자녀들이 너와 같은 믿음으로 나를 따랐다면 이 세상은 이미 새 하늘과 새 땅이 이룩되었을 것이다.

그런데 저 수많은 군중들을 보아라. 자신의 죄를 뉘우치기는커녕 오직 자신만이 살고자 이웃을 무참히 짓밟으며 내동댕이치고 있으니 어찌 살기를 바라겠느냐.”

율리아 :“주님! 회개할 수 있는 기회를 한 번만 더 주시어요. 육신은 죽어 흙으로 돌아가오나 회개하지 않는 영혼은 활활 타오르는 지옥불을 면치 못하오리니 단 한 영혼이라도 지옥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자비를 베풀어 주시어요.”

하고 또다시 간절하게 울면서 애원했다. 그때 주님께서

예수님 :
“내 착한 딸아! 너의 간절한 소청을 거절할 수가 없구나. 아비규환속에서 방향감각을 잃고 헤매는 자녀들에게 한 번의 기회를 더 주겠다. 그들이 나를 받아들이고 내 어머니를 받아들인다면 그들은 회개하여 구원을 받게 될 것이다.”

예수님께서는 말씀이 끝나시자 하늘로 오르셨는데 그때 하얀 드레스에 파란 망토를 걸치신 성모님께서 주님 곁에 나타나셨다. 주님과 성모님께서는 그들에게“자, 눈을 떠라.”하시며 성심의 빛과 자비의 빛을 내려주시면서 동시에 자비의 물줄기를 흡족하게 내려주셨다. 그리고 주님의 일곱 상처의 보혈과 성모님의 피눈물을 그들에게 내려주시니 그 수많은 군중들 속에서 비록 극소수였지만 주님과 성모님을 받아들이는 영혼들에게는 주님과 성모님의 사랑이 전해져서 그들은 그 아우성치는 사람들 속에서 빠져나올 수가 있었는데 받아들이지 못한 채 계속해서 마귀와 합세하는 이들로부터는 주님과 성모님의 사랑의 빛과 핏방울들이 주님과 성모님께로 다시 원상 복귀되는 것이 아닌가! 주님과 성모님께서는 우리 위에 오셔서 가슴에서 빛살처럼 퍼져 나오는 성심의 빛과 자비의 빛, 양손에서 흘러나오는 자비의 물줄기 그리고 주님의 일곱 상처의 보혈과 성모님의 눈물과 피눈물과 향유를 우리 위에 내려주셨는데 우리들뿐만 아니라 나주 성모님을 도와 일하는 모든 사람들과 나주 성모님을 찾아오는 모든 이들의 머리 위와 머리 뒤, 이마 그리고 등 쪽과 가슴 전체에 내려주시는 것이었다. 그리고 주님께서 또다시 말씀하셨다.

예수님 :“사랑하는 나의 자녀들아! 지금 이 시대는 마지막을 경고하는 신호음이 마귀와 합세하는 이들을 통해서 벌써 조종처럼 울리고 있는데 대다수의 세상 자녀들은 눈멀고 귀멀어 세상을 덮치는 큰 재앙들이 이미 발등에 떨어졌는데도 안일하게 나와 내 어머니의 사랑의 메시지를 받아들이지 않고 있으니 내 마음은 정의의 불로 활활 타오르는 활화산이 되고 있구나.

그러나 내 어머니 마리아의 간원과 산 제물이 된 작은 영혼들인 너희의 눈물어린 애원과 숨은 희생과 보속을 통하여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며 시작과 끝인 내가 시작한 일, 내가 마무리하겠다.

내 어머니를 통하여 나에게 오는 모든 자녀들은 내 어머니와 나를 전하다가 현세에서는 온갖 시련 속에서 모욕과 박해를 받으며 터무니없는 말로 갖은 비난을 다 받았고 또 받겠으나 내세에서는 영원한 생명나무를 차지할 권세와 특권을 가지고 내 나라 내 식탁에서 영원한 행복을 누리게 될 것이니 걱정하지 말고 더욱 겸손하게 작은 자 되어 용맹하게 파멸에 이르는 비참의 세상을 구하는데 앞장서서 모든 이가 하늘에 계신 아버지를 찬양하게 하여라.

그러면 구속주이자 정의의 심판관인 내가 하늘의 구름을 타고 권능을 떨치며 너희에게 약속한 상과 불을 가지고 하늘의 여왕으로서 존경받으셔야 될 내 어머니와 함께 곧 너희에게 갈 것이다. 잘 있거라.”

예수님의 말씀이 끝나고 내가 탈혼 상태에서 깨어나자 나를 부축하여 일으켜주던 협력자들이 깜짝 놀랐는데 그것은 바로 나의 머리서부터 윗옷이 앞뒤로 다 젖을 정도로 많은 양의 자비의 물줄기를 내려주셨기 때문이다.

내 머리와 내 옷의 앞뒤를 다 만져보던 협력자들이“완전히 기름이다.”하며 소리쳤다. 15처 부활 예수님의 상 앞의 돌 제대에는 형형색색의 기름이 섞인 자비의 물줄기를 내려주셨기에 그것을 본 협력자들 모두가 환호하며 주님께 영광을 노래하며 찬미하였다.

* 아비규환 (阿鼻叫喚) : '참혹한 고통 가운데서 살려 달라고 울부짖는 상태'를 이르는 말
* 활화산 (活火山) : 현재 분화가 진행되고 있는 화산 
* 조종 (弔鐘) : 어떤 일의 종말을 알리는 징조를 비유하여 이르는 말.

 

 

2001년 11월 3일

나는 십자가의 길 제 12처 주님께서 참혹하게 십자가에 못 박혀 세 시간 동안이나 피 한 방울과 물 한 방울도 남김없이 죄인인 우리들을 위하여 흘려주신 지극한 사랑에 대하여 깊이 묵상하면서 주님께 간구하였다.

율리아 :
“오, 나의 사랑, 나의 주님이시여! 오늘은 하늘의 여왕이시며 우리의 친어머니가 되어 오신 성모님께서 주님을 잃은 길고 긴 참혹한 고통의 날이었다고 우리에게 호소하시며 함께 기도하자고 자녀들을 부르신 날입니다.

“내 아들 예수를 잉태한 날로부터 고통은 계속되었지만 나는 이날 처음으로 슬픔을 나타내며 내 아들 예수를 위하여 그리고 죄인들을 위하여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처참하게 울면서 밤을 새워 기도한 날이기도 하다.

또 그 고통의 시간들은 내 아들의 죽음과 부활 사이를 통과하는 시각을 나타내는 날이기도 하며 죽음에서 생명으로 건너가는 날이기도 하기에 이 밤을 나와 함께 기도하자고 한 것이다.”하시며 첫 토요일 밤을 함께 기도하자고 많은 자녀들을 부르셨기에 아멘으로 응답한 자녀들이 모여와 기도하오니 물을 담아두지 못하는 깨진 항아리가 되지 않도록 단 한 영혼도 빠짐없이 어루만져 성령으로 거듭나게 해주시기를 바라오니 주님께서 흘리신 오상의 성혈과 일곱 상처의 보혈로 주님과 성모님을 찾는 모든 이들의 죄를 깨끗이 씻어주시옵소서.

그리하오면 회개와 더불어 영혼 육신이 치유되어 더욱 작은 영혼으로서 주님과 성모님의 성심 안에 온전히 용해되어 겸손하게 성인들과 화합하는 기쁨 안에서 사랑과 평화 누리며 성삼위 안에 하나 되어 주님 영광 드러내리이다. 오, 나의 주님! 나의 모든 것이며 나의 생명이신 영원한 님이시여! 당신을 사랑하며 찬미하나이다. 십자가의 수난공로와 죽음을 쳐 이기시고 부활하신 주님의 놀라운 사랑으로 모든 영혼 위에 단비를 내려주소서.”

했는데 곧바로 십자가에 매 달리신 예수님께서 당신의 일곱 상처에서‘팍’하고 터져 나오는 성혈을 우리 모두에게 뿜어주시는 것이 아닌가! 곧바로 예수님께서는 아주 다정하게 말씀하셨다.

예수님 :“사랑하는 내 작은 영혼아! 나는 너희 모두를 이렇게도 많이 사랑한단다.”

나는 피비린내를 너무 진하게 맡았으므로 함께 기도한 협력자들을 자세히 살펴보았지만 피는 보이지 않았다. 성혈이 쏟아져 나올 때 장미향기도 진동했는데 기도하는 우리 뒤에 자비의 물줄기가 쏟아져 있었고 거기에서 장미향기가 진동했다. 앞에서는 주님께서 성혈로 이끌어 주시고 뒤에서는 성모님께서 자비의 물줄기로 밀어주시는 듯하여 우리는 너무 기뻐 주님과 성모님께 찬미 찬양을 드렸다.

 

 

2001년 11월 6일

예수님께서 걸으셨던 십자가의 길을 묵상하며 기도하던 중 제 8처에서 현시를 보게 되었다. 수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었는데 거기에는 교황님과 많은 성직자들과 수도자들 평신도들이 함께 있었다. 조금 후에 바람이 불기 시작하니 대부분의 사람들이 바람에 흔들리는 갈대처럼 바람이 부는 대로 흔들리는데 그 중 주님과 성모님을 따라 살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은 흔들리지 않기 위하여 안간힘을 쓰면서 버티고 서 있었다. 그들과 같이 흔들려 버리면 아주 쉬운데도 중심을 잡고 흔들리지 않으려고 무진 애를 쓰며 노력하니 자신들에게 걸림돌이 된다고 생각한 그들은 주님과 성모님을 따르려는 사람들을 앞과 뒤에서 그리고 양 옆에서 마구 찔러대고 밀어붙여 주님과 성모님을 따르려는 사람들은 많은 고통을 받고 있어 너무 안쓰러워 보였다. 주님과 성모님을 따르는 사람들 중 극소수는 그 고통을 견디다 못해 그들과 합세하는 이들도 있었다.

얼마나 지났을까? 예수님과 성모님께서 구름을 타고 천사들의 옹위를 받으며 우리 위로 내려오셔서 그 수많은 사람들 하나하나 모두를 다 살펴보셨다. 그런 후 성모님께서 다정하고도 친절한 음성으로 말씀하셨다.

성모님 :
“사랑하는 내 자녀들아! 이제는 알곡과 쭉정이를 골라내야 할 추수의 때가 그리 멀지 않았으니 어서 서둘러 회개하여라. 더 이상 머뭇거리거나 지체할 시간이 없다고 그토록 애타게도 일렀건만

불림 받은 대다수의 내 자녀들까지도 매순간 포기로 엮어진 잔꽃송이들을 바치기는커녕 생활의 기도를 통하여 주님과 내 성심 안에서 온전히 용해되지 못한 채 십자가가 무겁다고 내려놓으려 하고 있으니 슬픔을 금할 길이 없구나.

부자가 하느님 나라에 들어가는 것보다 낙타가 바늘귀로 빠져나가는 것이 더 쉬울 것이라고 말씀하셨던 너희의 구속주이신 주님의 말씀을 더욱 깊이 묵상해 보아라. 그러면 부자란 세상의 재물만을 일러서 하신 말씀이 아님을 너희는 잘 알게 될 것이다. 자녀들아! 마음을 비우지 못하고 온갖 탐욕과 그릇된 영성과 교만으로 인하여 마음이 부유해진다면 어찌 주님께서 그 안에서 생활하실 수가 있겠느냐?

절박해진 이 시대에 신비의 세계는 깨어져가고 있으나 나를 위하여 그리고 너희의 구속주이신 내 아들 예수를 위하여 지극한 사랑과 눈물 어린 탄식으로 온 몸과 온 마음을 다하여 주님이 겪으셨던 갈바리아의 죽음의 고통에 동참하려는 너의 순교의 정신과 삶 그리고 나에게 달아드는 작은 영혼들의 간절한 기도와 희생과 보속이 있었기에 하느님 아버지의 분노가 늦추어지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더욱 분투노력하여 사랑의 힘을 발휘하면서 바람에 흔들리는 갈대와도 같은 영혼들을 위하여 기도하고 희생하고 보속하여라.

지금 너희는 세속에서 갈대처럼 흔들리는 사람들과 함께 살아가면서 내 아들 예수와 나를 위하여 온갖 수모와 고통을 겪고 있으니 하느님의 공은에 힘입어 알곡으로 뽑혀질 것이며 지금은 비록 갈대처럼 흔들리는 영혼일지라도 온전히 회개하여 나의 말을 따른다면 그들 또한 알곡으로 뽑혀질 것이다.

그러나 하느님께서는 인간에게 자유의지를 허락하셨기에 나의 말을 온전히 따르지 못하고 나에게 등을 돌리거나 계속해서 쭉정이로 남아있기를 고집한다면 너희를 위하여 마련된 영원한 생명나무 열매의 그 몫을 하느님께서 떼어버리실 것인데 그렇다면 그 영혼들은 어디로 가겠느냐.

간택 받은 내 자녀들아!
하느님께서는 아무리 단단하게 만든 쇠기둥 놋담일지라도 일순간에 무너뜨릴 수도 있고 일으켜 세울 수도 있다고 말했던 이 엄마의 말을 항상 기억하고 곧 너희에게 상과 불을 가지고 오실 너희의 구속주인 주님과 나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깨어 있어라.”

말씀이 끝나시자 예수님과 성모님께서는 모든 이들에게 성심의 빛과 자비의 빛을 비추어 주시고 하늘로 오르셨다.

그때 바람에 흔들리는 사람들 틈에서 안간힘을 쓰며 그들과 합세하지 않았던 이들은 모두가 주님과 성모님께서 비추어 주시는 빛을 보고 모두들 기쁜 얼굴로 두 팔을 벌려 빛을 받았으며 용기와 힘을 얻어서 다시 굳건해졌다.

 

 

2001년 11월 8일

나는 깊은 묵상 중에 있을 때 현시를 보게 되었는데 예수님은 가시관을 쓰시고 온 몸이 찢겨지고 해어져 피를 흘리고 계시는데도 수많은 사람들이 잔혹하게도 십자가에 계속 못을 박고 있었다. (그 중에 성직자들도 많았음)“쾅 쾅 쾅”귀가 아플 정도로 계속되는 망치 소리는 그치질 않았다. 예수님께로부터 흘러나온 성혈은 계속 되었기에 그 모습을 보고 있는 나의 가슴은 터져 나가는 듯이 아팠고 마음은 천 갈래 만 갈래 찢기는 아픔이었다.

율리아 :
“오오, 나의 주님! 나의 님이시여! 당신은 당신을 이렇게 계속 죽음으로 이끌고 가는 영혼들까지도 그토록 사랑하시오니 그 크신 사랑을 우리가 어찌 다 헤아릴 수가 있사오리까. 그리고 우리가 얼마만큼의 기도를 더 해야만이 주님께 박혀진 이 못들을 다 빼어드릴 수가 있사오리까. 저희는 늘 부족하오나 온 마음 다하여 당신을 사랑하오니 아주 작고 작은 티끌만한 것들이지만 저희들이 바치는 희생과 보속 그리고 정성된 기도를 통하여 위로 받으소서.

오, 나의 사랑, 나의 님이시여! 이제 저희는 성모님께서 주신 뺀찌로 주님께 박아드린 못을 빼어드리는 사랑의 –u찌가 되고 피땀을 닦아드리는 사랑의 손수건이 될 것이며, 찢긴 성심을 기워드리는 사랑의 재봉사가 되어 저희 모두는 매일 매순간 감사가 마르지 않는 삶을 살도록 노력하겠사오니 주님께서는 부디 찬미와 영광과 위로 받으소서.

오오, 나의 사랑, 나의 님이시여! 부족한 저희들의 영혼 속에 당신이 받으시는 십자가의 수난공로의 열매를 가득 채워주시어 그 많은 열매들을 수많은 영혼들에게 따 먹일 수 있도록 주관해 주소서.”

하며 간절히 기도드릴 때 예수님께서 나직한 음성으로 말씀하셨다.

예수님 :
“나의 사랑, 나의 작은 영혼아! 너는 늘 부족함을 고백하며 네가 바치는 기도가 티끌만큼 한 것이라고 했지만 너의 사랑과 정성어린 그 기도는 바로 내 목마름의 갈증을 풀어주는 단물과도 같은 것이며 또한 박힌 못을 빼주는 뺀찌와도 같은 것이니라.

사랑하는 내 작은 아기야! 예전에도 말했거니와 나는 너를 완전하게도 할 수 있지만 너를 겸손하게 하기 위하여 너에게 선물한 단점을 거두어가지 않는다고 했지 않느냐.

그러니 네 자신을 응시하지 말고 더욱 노력하여 내가 세운 베드로의 후계자이며 나의 대리자이고 교회의 맏형인 교황에게 모든 성직자들이 순명하고 일치하도록 그리고 그들이 회개하여 나의 뜻에 따라 받은 소명을 완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희생과 보속으로써 네 자신을 온전히 봉헌하여라.

대다수의 성직자들까지도 사랑의 근원에서 멀어져 나의 천주성까지도 까마득히 잊은 채 영적으로 눈먼 맹인이 되고 귀머거리가 되어 길이요 진리요 생명인 나와 보속의 협조자이며 변호자이신 내 어머니가 수많은 징표를 보여주면서까지 목이 터지도록 외쳤건만 체면과 이목 때문에 진리를 옹호하기는커녕 오류를 보면서도 뒷전에서 판단만 하고 있기에 하느님 아버지의 의노를 사고 있는 것이다.

어디 그뿐이랴, 많은 양떼들을 천국으로 이끌어야 될 성직자들 대다수가 형식적인 미사와 형식적인 성무일도를 바치며 성무를 소홀히 하고 맡은바 직무에 충실하지 못한 채 골프나 고스톱, 술을 가까이 하고 여자를 멀리하기는커녕 세속과 어울려 쾌락을 즐기고 있으며 온갖 세상 것들에 마음을 빼앗긴 채 탐닉하고 있으니 나는 그때마다 왕관 대신 가시관을 쓰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를 흘리고 있는 것이다.

자, 세상의 모든 성직자와 수도자들과 평신도들이여!
이제 준엄한 정의의 심판의 때가 가까이 다가온다. 그러나 아직도 때는 늦지 않았으니 어서 회개하여 활화산이 된 내 성심의 불을 끄고 하느님 아버지의 징벌을 막도록 분투노력하여라. 그리고 극악무도한 죄인들까지도 사랑하는 내 사랑의 초월성을 가지고 내 어머니를 통하여 나에게로 다가오너라.

너희를 사랑하는 나는 너희들의 추한 때를 깨끗이 씻어주기 위하여 아직도 이렇게 십자가에 매달려 흘린 피를 너희에게 수혈하여 구원하고자 한다. 하지만 너희가 수혈 받기를 거부한다면 나도 이제 어쩔 수 없단다. 그러나 내 구원사업의 협력자이자 은총의 중재자이시며 공동구속자인 내 어머니를 통하여 나에게 달려오는 자녀들은 마지막 심판 때 알곡으로 뽑혀져 내 나라 내 식탁에서 영원한 행복을 누리게 되리라.”

 

2001년 11월 9일

나는 오늘 예수님께서 사형선고를 받으신 뒤 온갖 매질과 채찍질로 만신창이가 된 몸으로 십자가를 지시고 갈바리아를 향하여 한 처 한 처 올라가신 그 길을 가슴속 깊이 묵상하면서 기도할 때 예수님께서 받으시는 고통에 더 가깝게 동참하게 되었다. 그때 나의 온 몸은 천근만근이나 된 듯이 한발자국조차도 옮길 수가 없을 정도로 무거워졌다. 그렇게 무거워진 몸을 이끌고 발바닥을 땅에 끌며 앞으로 가는데 나중에는 정신까지 혼미하여지면서 눈조차 떠지지 않았으나 제 6처 베로니카 성녀께서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께 던지는 무수한 야유와 조롱 속에서도 체면과 이목은 아랑곳하지 않고 용감하게 주님께 다가가 피땀으로 얼룩진 예수님의 얼굴을 정성스럽게 닦아드리고 가시관에 찔려 흘러내린 피로 엉겨 붙어 잘 보이지 않게 된 예수님의 눈을 닦아드리자 예수님께서는 겨우 눈을 뜨시고 앞을 보게 되었음을 묵상하고 있을 때 현시를 보게 되었다. 온 몸이 만신창이가 되시어 피 흘리고 계시는 예수님과 그 곁에서 피눈물을 흘리고 계시는 성모님이 나타나셨다. 예수님께서 많은 이들이 죄를 지을 때마다 편태를 당하시고 채찍질을 당하시니 온 몸이 해어지셨고 찢길 대로 찢겨진 예수님의 온 몸에서는 끊임없이 피가 흘러내렸으며 가시관에서 흘러내린 고귀하온 성혈은 눈앞을 가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처참한 모습이셨다. 이때 성모님께서는 아주 다정스러우면서도 애절한 음성으로 말씀하셨다.

성모님 :
“작은 영혼으로 불림 받은 사랑하는 나의 딸아! 아무리 극악무도한 죄인일지라도 지극히 사랑하시는 너희의 구속주이신 주님께서는 십자가에 못 박혀 돌아가시고 묻히신지 사흘 만에 부활하셨지만 그러나 이천 년이 지난 지금에도 죄인들의 회개와 성직자들의 영적성화를 위하여 이렇게도 피를 흘리고 계신단다.

이제는 내가 택한 대다수의 자녀들과 성직자와 수도자들조차도 내 아들 예수와 내가 중언부언해 가면서까지 외치는 사랑의 메시지를 실천하기는커녕 교활한 마귀의 꼬임으로 인하여 눈멀고 귀멀어 방향감각까지 잃은 채 활짝 열린 지옥의 문으로 들어가려 하고 있기에 쏟아져 내리고 있는 하느님의 진노의 잔을 붙들고 있는 나의 마음도 이제는 타다 못해 활활 타오르는 활화산이 되고 있구나. 그러나 너와 같은 작은 영혼이 있기에 또한 위로를 받는단다.

오, 영혼을 닦아주는 걸레가 되고자했던 착한 나의 딸아! 너는 죄인들이 죄를 지을 때마다 내 아들 예수께 박힌 못을 빼내주는 보속의 뺀찌가 되고자 했었지! 또한 나와 내 아들 예수의 찢긴 성심을 기워주기 위하여 사랑의 재봉사가 되기를 원하였으며 내 아들 예수가 흘린 피땀과 내가 흘린 눈물과 피눈물을 닦아주는 손수건이 되고자 너의 가장 소중한 시간들을 주님과 나에게 바쳤으니 내가 너에게 내어주고 싶지 않은 것이 무엇이 있겠느냐.

네가 슬플 때 내 아들 예수와 나도 슬프고, 네가 괴롭고 고통스러울 때면 우리도 고통스러우며, 네가 기쁘고 즐거울 때는 나와 내 아들 예수도 함께 기뻐하고, 즐거워한다는 것을 예전에 이미 들어서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그래서 갈바리아의 십자가 길에서 애절하게 바치는 너희들의 간절한 기도 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는 나는, 피 흘리며 너희와 함께 하고 있는 내 아들 예수의 곁에서 피눈물을 흘리면서까지 너희와 동행하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죄인들의 회개와 성직자들의 영적 성화를 위하여 더욱 깨어서 봉헌된 삶을 영위하여라.

세상의 모든 자녀들아! 하느님 아버지의 정의의 응수는 준엄하여 내일을 기약할 수 없다고 그토록 애가 타도록 일렀건만 어찌하여 피를 토해내며 외치는 나의 간절한 호소에 귀 기울이지 않는단 말이냐.

이미 나는‘암흑과 불과 피의 벌을 자초하지 말라.’(1994년 2월 3일)고 애타게 호소하면서 대환난의 때가 다가왔음을 여러 차례나 경고해 주었는데도 회개하기는커녕 대다수의 성직자들까지도 태평세월을 노래하며 깨어있지 못한다면 그들을 따르는 양떼들은 과연 어떻게 될 거나?

이제는 더 이상 지체할 시간이 없다. 하느님께서 허락하신 시간이 이미 끝나가고 있으니 의인 열 명이 없어서 멸망할 수밖에 없었던 소돔과 고모라의 시대를 묵상하며 이 세상에 내려질 징벌과 타오르는 유황불의 재앙을 면할 수 있도록 어서 깨어 기도하여라.

불림 받은 내 사랑하는 자녀들아!
이미 이 세상은 극도의 죄악으로 인하여 잿더미로 변해버릴 위기에 빠져 있으나 너희 작은 영혼들의 간절한 기도와 희생과 보속이 있었기에 내 아들 예수께서 한 번의 기회를 더 주셨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불림 받은 너희들만이라도 화목제물이 되어 오신 예수 성심과 내 성심 안에 온전히 용해되어 생활의 기도화로 피 흘리신 주님의 상처를 싸매드리고 기워드리며 닦아드려라.

성삼위 안에 사랑으로 일치한 너희 작은 영혼들의 기도소리가 합쳐져 하늘 높이 치솟아 오를 때 3차 대전의 위기는 면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세상 자녀들이 끝내 나와 내 아들 예수가 주는 사랑의 메시지를 받아들이지 않은 채 회개하지 못하고 깨어있지 못한다면 나도 이제는 더 이상 하느님 진노의 잔을 붙들 수가 없을 것 같구나.

사랑하는 내 자녀들아! 내 아들 예수께서 이 엄마와 하늘의 모든 천사들을 거느리고 왕좌에 앉아 알곡과 쭉정이를 고르실 때 너희는 알곡으로 뽑혀져야지 쭉정이로 갈라져 나가서야 되겠느냐.

그러니 이제 더 이상 머뭇거리거나 주춤하지도 말며 어서 하늘과 땅을 잇는 끈인 나의 손을 꼭 붙잡고 사랑의 메시지를 실천하여 세상을 구하는데 동참함으로써 하늘의 천사들과 성인 성녀들의 환호 가운데 다시는 죽음도 없고 주리지도 목마르지도 않으며 슬픔과 고통과 탄식도 없는 사랑만이 가득한 영원한 천상잔치에 참여하여 영광을 누리도록 하여라.”

십자가의 길 제 10처에서 나는 기력을 잃은 상태로 기진하여 눈도 뜨지 못한 채 있었는데 함께 기도하던 형제가“어! 피다.”하며 놀라는 소리에 겨우 눈을 떠 보았더니 정말로 여기저기에 선혈이 낭자하였다. 그래서 여러 형제자매들과 함께 자세히 살펴 본 결과 제 3처에서부터 제 15처 부활 예수님 상 앞에 이르기까지 깔려져 있는 돌들과 보도블록, 낙엽들 위의 여기저기에 새빨간 피가 묻어 있었는데 손가락으로 찍어보니 금방 흘린 피인 듯 실제로 빨간 선혈이 묻어 나왔다.

 

 

2001년 11월 24일

오전 7시경, 단말마의 고통을 겪으신 예수님을 묵상하며 십자가의 길 기도를 할 때 12처에서 십자가 위의 예수님께로부터, 아주 강렬하고도 아름답게 빛이 퍼져 나오는가 했는데 일곱 상처가 열리며 일곱 상처의 성혈이 흘러 모여지더니 성체로 변화되어 어느 샌가 내 입으로 모셔지는 것이 아닌가. 그때 아주 다정하고 친절한 예수님의 음성이 들려왔다.

예수님 :
“자, 사랑하는 내 작은 영혼아! 받아먹어라. 이것은 세상 자녀들의 죄악을 씻어주기 위하여 흘린 내 계약의 피이며 영혼을 살찌우는 내 몸이니 나와 하나를 이루도록 내 안에서 온전히 용해되어 나의 마음이 되어라.

오, 가련한 나의 딸! 착한 내 작은 영혼아!
천주성과 인성으로 너희와 결합하고자한 나의 열렬한 사랑에 하나로 결합하고자 단 한 순간도 내 곁을 떠나지 않기 위하여 나를 찾는 네가 그토록 철저하게 배척당하는 것은 내가 너를 지극히 사랑함이며 또한 네가 나를 지극히 사랑함이기에 너에게 닥친 수많은 고통들이 바로 나의 지극한 사랑이라는 것을 속인들이 어찌 감히 짐작인들 할 수 있겠느냐.

나에 대한 온전한 믿음과 사랑과 신뢰를 가지고 관할교구와 본당 신부에게 순명하기 위해 다가오는 고통들에 대하여 원망하거나 낙담하지 아니하고 아름답게 봉헌하며 신령성체로나마 기쁜 마음으로 나를 맞이하고자 했던 너의 작은 희생들이 한없는 나의 갈증을 풀어주며 또한 애가 타시는 내 어머니의 마음을 채워드린단다.

그러니 아무 것도 두려워하지 말고 교활한 마귀의 공격에도 능히 이겨낼 수 있는 불패의 무기를 가지고 질풍경초처럼 세워줄 내 어머니와 나에게 온전히 의탁하여라.

불림 받은 내 사랑하는 자녀들아!
어떠한 처지에서라도 매순간 감사하면서 영원히 살아계시고 너희와 함께 하시며 위대함을  드러내주시는 온 인류의 아버지이신 삼위일체 하느님을 흠숭하고 지극히 복된 하느님의 나라를 찬양하여라.

내가 내 아버지의 뜻에 모든 것을 맡겼고 내 어머니께서도 내 아버지의 뜻에 당신을 완전히 맡겼듯이 너희도 내 어머니와 나의 뜻에 완전히 맡기고 너희 자신을 온전히 비워두어라.

그래야만이 내 어머니와 함께 내가 너희 안에서 생활하며 활동할 수 있지 않겠느냐.

사랑하는 나의 작은 영혼들아! 새로운 탄생이 가까워질수록 더 많은 고통이 뒤따른다는 것을 명심하고 더욱 사랑의 힘을 발휘하여 영웅적으로 충성을 다할 때 혼란의 어두움은 패망할 것이니 결과에 대하여 아무런 걱정도 하지 말고 주어진 임무에 최선을 다하여라.

그리고 측량할 수 없는 무한하신 하느님의 사랑과 십자가의 구원을 통하여 얻어진 영원한 생명을 너희의 마음속 깊이 새기면서 내 어머니를 통하여 나에게 달려오너라. 언제나 너희에게 무한한 축복과 사랑과 평화가 함께 하도록 강복하겠다.”